이번유럽여행 올 착장메모로해요^^정말 마테오진은 어디든예쁘규 이번드롭 네로 스트라이프짱입니다ㅠㅠ거기에 프렌치셔츠화이트로걸치면 정말 완성이네요 메모는 정말..못하는게없어요사장님 인스타 스토리언급자주자주드릴게요^^~
MEMO